d-spole.co.kr

SPOLE WEEK

프레스센터

보도자료

  • HOME>
  • 미디어센터>
  • 보도자료

[대구신문] 캠핑·낚시 입문 용품 여기 다 모였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관리자 조회 4,064회
작성일 22-09-06 17:31

본문

영남권 최대 캠핑&낚시 페스티벌인 ‘2022 스포레 위크(SPOLE WEEK)’가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엑스코에서 250개 사 500 부스 규모로 열린다.
대구에서 2009년부터 시작한 ‘스포레위크’ 전시회는 캠핑과 낚시를 주력으로 매년 중독성 있는 레저산업을 접목해 개최하고 있으며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.

‘스포레 캠핑페어’에서는 대한민국 NO.1 캠핑커뮤니티 캠핑퍼스트(초캠)이 캠핑파트너로 참가하여 입문자나 초보캠퍼에게 적합한 용품을 전시한다.

대구 캠핑유통의 메카 제라산업에서는 국내 자체생산 스토브와 스노우라인, 폴라리스, 자칼, 노마드 등 국민 캠핑브랜드를 선보인다.
이 밖에도 도그독, 캠핑문, 벨락, 세이즈, 캠피스트, 캠핑오너스, 아버아웃도어 등 캠퍼들의 감성을 자극할 캠핑용품을 전시·판매한다.

캠핑카 맛집으로 불리는 ‘스포레 캠핑페어 RV특별관’에서는 스페이스모빌, 콤마, 신화트레일러, 김앤김캠핑카, 캠프마스터 등 국내에서 유명한 캠핑카, 트레일러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한다.

동시에 개최되는 ‘대구낚시엑스포’는 대구낚시유통의 중심인 코러낚시에서 브랜드홍보관을 운영해 아피스, NS, 천류, 바낙스, 은성사 등 낚시유명브랜드 제품을 전시한다.
이 행사 후원기관인 한국스포츠피싱협회는 우리나라의 세계스포츠 피싱강국으로 도약과 대중화를 목적으로 ‘낚시 캐스팅스포츠 시연 및 강연회’를 운영한다.

부대행사로는 국내 최대 캠핑커뮤니티 캠핑퍼스트(초캠)와 콜라보이벤트를 진행하고, 강철부대 출연으로 유명한 방송인 최영재, 김민준이 27일 오후2시부터 팬사인회를, 대구 캠퍼들의 성지 제라산업과 함께 ‘제친소’ 경품이벤트도 마련된다.

이 밖에도 무료 체력 테스트, 프리미엄 골프용품 특별관, 선착순 SNS 이벤트, 참가사 현장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.

행사 주최사인 ㈜더페어스 이인근 부장은 “스포레위크는 지난 15년간 수많은 지역 유통채널과 캠핑, 낚시 브랜드들의 가교역할을 해왔고, 대구시민들의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다”며 “캠핑과 낚시를 처음 하는 초보들의 관점에서 기획된 만큼 취지에 맞는 부대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것“이라고 말했다.

출처 : 대구신문 김홍철 기자